홈 > 유머/이슈 > 유머/이슈
유머/이슈

반 평생 무릎 박살나게 연습한 결과

고리닥터 13 9387 3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출전권을 반납한 북한 페어팀을 포함한 단일팀을 만들어 피겨 단체전, 팀 이벤트에 출전하자는 구상을 밝히면서 대표팀은 복잡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출전권 확보가 유력했던 우리나라 페어의 유일한 팀인 감강찬-김규은조는 당혹스러울수 밖에 없습니다. 

정치논리에 휘말려 자칫 출전권을 양보해야하는 상황에 내몰릴 수도 있다는 위기감 때문입니다.

aa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3 Comments
BEST 1 두둠둠둠  
양보란말은 쓰지말자 강제로 뺏긴다고 표현해야지. 참고로 북한이 평창 올림픽에 참가한다고해서 남한선수들의 출전에 어떤것이든 피해가간다면 평화고 ㅈㄹ이고 나발이고 못오게하면된다.
뿌셔  
스포츠는 실력으로 하는겁니다
정치적 이유로  그 한순간을 위해 평생 노력해온 선수들에게 기회를 뺐을순 없습니다.
도지사가 아니라 도지사 할아버지가 와도 저건 아니지..
개인이 당당히 노력해서 성취한 결과물을 저런식으로 뺏는건 전형적인 국가주의적 전체주의적 후진 발상임.
이놈의 나라는 언제쯤 정신차리려나...
88올림픽이 세계적인 역대급 올림픽이 된건
정치적 이념적 대립에서 벗어나 세계가 하나된 올림 픽이떄문인데
정치적 문제를 들고 선수의 출전권을 뺏으면 최순실이랑 다를게 뭐가 있냐.....
강원도지사 갑질이 최순실급이네
북괴새끼들 자리주겟다고 자국민 자리뺏는건 무슨논리냐 ㅋㅋㅋ 너네들도 안현수처럼 다른나라 귀화해서 헬조선 발라버려라 ㅋㅋㅋ
지랄을하네 ㅋㅋ
북한 땅거지들 데리고 노는건 좋은데 우리 선수들 피해는 없어야지 씨바라
미쳤나
도지사자리나 양보해라 ㅇ?
출전권 내주고 도지사자리 양보해라~
도지사 쉐키 다음 지방선거에 저거 써먹겠네... 자기덕에 통일에 한발자국 너 나아갔다고..
원래 북한꺼 아닌가..
ddion  
참.. 할 말이 없다..
제목